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사용기

제품사용기

제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전통의 하이파이 명가 Marantz (마란츠)의 올인원 미니오디오 - Marantz (마란츠) M-CR611 올인원 미니오디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06 15:39: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48

전통의 하이파이 명가 Marantz (마란츠)의 올인원 미니오디오 - Marantz (마란츠) M-CR611 올인원 미니오디오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까지 하이파이 역사에 있어서 Marantz (마란츠)라는 브랜드가 가지는 영향력은 막강할 것이다. 오디오의 역사에 Marantz (마란츠)라는 이름은 항상 함께 했었고 오랜 시간 오디오라는 취미를 하여온 오디오파일이라면 오래된 Marantz (마란츠) 제품에 대한 추억이 있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막강한 성능을 갖춘 현재의 Marantz (마란츠) 제품을 접하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Marantz (마란츠)라는 이름이 갖는 가치를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다른 일본의 하이파이 브랜드들과 같이 Marantz (마란츠) 역시 올인원 미니오디오를 꾸준히 개발하고 생산해 왔다. 그중 Marantz (마란츠)의 가장 최근 모델이 Marantz (마란츠) M-CR611이다.

Marantz (마란츠) M-CR611의 면면을 보면서 초기의 올인원 미니오디오를 생각하면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는 것이 피부로 와 닿는다. 세련된 디자인은 기본이고 네트워크 기능을 필두로 한 다양한 기능들, 그리고 Marantz (마란츠) M-CR611이 올인원 미니오디오 이기는하지만 구동력이 크게 모자라지 않아 비교적 구동이 어렵지 않은 톨보이 스피커 정도는 가볍게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을 보면 엔트리급의 앰프와 소스 기기 조합과의 비교에서 우위에 있다고 보아도 크게 무리가 없을 것이다.

Marantz (마란츠) M-CR611은 60W (6옴)의 출력과 일반적인 올인원 미니오디오가 지원하는 기능 이외에 고음질의 DSD 파일 지원과 와이파이 및 에어 플레이 지원, NFC와 블루투스를 지원한다. 오디오 외적인 부분인 비주얼적 측면에도 유저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서 노력한 흔적이 있는데 고객 맞춤형 전면 색상 변경 조명이다. 화이트, 블루, 그린, 오렌지로 액정창 좌우의 조명의 컬러를 설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OFF 시킬 수도 있다.




Marantz (마란츠) M-CR611에서 쉽게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기능 중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올인원 미니오디오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스피커 A/B 지원과 오디오 아웃 기능이다. 스피커 A/B 지원 덕분에 스피커를 2조까지 운영이 가능하여 4개 정도의 스피커를 운영해야 하는 공간을 가진 유저들이나 바이 와이어링용 케이블을 소유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도 있다. 또한 오디오 아웃 단자를 두어 Marantz (마란츠) M-CR611을 다른 앰프와 연결하여 소스 기기의 역할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앰프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조작이 낯익은 Marantz (마란츠) M-CR611을 계속 사용할 수 있고 소스 기기 구입 예산을 아낄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아날로그 기기에 대한 아날로그 입력 단자를 하나만 지원하고 있어 조금 아쉽기는 하다.




사용의 편리함이나 올인원 미니오디오의 성능 향상 때문에 올인원 미니오디오의 위상이라는 것이 예전과 비교하면 상당히 많이 올라간 것은 사실이며 마란츠 M-CR611은 현재의 올인원 미니오디오가 가지고 있는 강력한 성능을 잘 보여주고 있는 모델이다. 하이파이 오디오 입문이 어렵고 번거롭게 생각되었다면 마란츠 M-CR611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하이파이 오디오 구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출처 : www.openaudio.co.kr (오픈오디오 편집부)    
본 컨텐츠는 오픈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60 Marantz(마란츠) M-CR611 네트워크CD리시버(블랙) / 전시품 전통의 하이파이 명가 Marantz (마란츠)의 올인원 미니오디오 - Marantz (마란츠) M-CR611 올인원 미니오디오 HIT 관리자 2019-08-06 1048


INSTAGRAM

openaudio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